Story

From Elwiki
Revision as of 07:50, 19 January 2011 by Ginseng (talk | contribs)

Know the not bothered to be known story of ELSWORD! CURRENTLY UNDER CONSTRUCTION. LANGUAGE HERE IS TEMPORARY.

ACT 1

Chapter 1: The Three People Meet

루벤숲의 엘의 조각을 회수하는 임무를 받고 엘의 숲으로 행한 엘소드. 허나 정체 불명의 마족을 만나 전투를 벌이게 되고, 근처를 지나가던 아이샤의도움으로 우여곡절 하나의 엘의 조각은지켜낼 수 있었다. 둘의 싸움을 말리던 레나까지 더해, 3명은 엘의 조각 탐색과 보호를 위해 동행하게 된다.

Willam, the cheeky Bboru appears!

엘의 행방을 찾던 3명은 루벤 마을 사람으로부터 엘이 있는 곳의 주변에서 살고 있다는 뽀루 종족의 이야기를 듣게 된다. 뽀루 종족을 찾으러 간 길에서 만난 자칭 大도둑 뽀루, 윌리엄. 순박하고 온순하다는 다른 "뽀루"들과는 달리 허풍이 심하고 나서기를 좋아하는괴짜 윌리엄은 어리석게도 "엘소드"에게 산적질을 하려다가 얻어터지고 도망가버린다.

Benders, the Strong Man appears!

엘의 나무 상층부에 있는 엘의 보석을 노리는 무리들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엘의 나무로 향한 일행들. 그곳에 있는것은 진짜 도적 두목 벤더스!
일행은 방심한 벤더스를 가볍게 이기지만 벤더스의 연기 폭탄에 당하고 엘의 나무의 엘을 빼앗기고 만다.

엘의 나무의 엘이 사라진 이후, 곳곳에사 이상현상이 발생하고 몬스터들이 날뛰기 시작한다.
벤더스의 행방을 찾아 엘더로 향하는 일행이 만난것은 '엘을 수호하는 성스련 동물'이었던 엔션트 뽀루. 엘이 사라져서 이성을 잃은 엔션트 뽀루는 숲에 들어온 일행을 공격한다.
격렬한 전투 끝에 승리한 엘소드 일행이었지만 자신들의 공격에 다쳐 쓰러진 엔션트 뽀루를 바라보는 마음엔 착잡함만이 가득했다.
그리고, 엘소드 일행은 사라진 엘과 벤더스의 행방을 쫓아 엘더로 향한다..

Chapter 2: Arrival at Elder!

커다란 성벽으로 둘러쌓여 있는 번화한도시, 엘더 마을에 도착한 엘소드 일행들. 곧바로 벤더스의 행방을 찾아나가려는데, 무언가 마을의 분위기가 이상하다. 마을의 영주 월리가 월리성에서 무언가 꿍꿍이를 간직한 채 일을 벌이고 있다는 불길한소문이 마을 주민들 사이로 퍼져나가고 있었다.

벤더스와의 일전!!

엘더 주변 지역의 탐색을 통해 벤더스 도적단이숨어있는 동굴을 급습한 엘소드 일행. 벤더스는 예상치 못한 엘소드 일행의 공격에 패배하고 만다.
벤더스를 잡아 성의 경비대에 넘긴것 까진 좋았지만, 벤더스의 아지트에 도둑맞은 엘은 없었다. 벤더스는 어디로 엘을 빼돌린걸까?

강한남자, 그의 최후..

몇년 전부터 괴이한 소문이 돌고 있는 월리성. 엘소드 일행은 그 안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과 엘의 행방이 관계가 있을 것으로 보고, 몰래 월리성으로숨어 들어 확인해보기로 한다. 마을의 지하에 있는 지하 수로를 통해 월리성으로 잠입하려 하는 그때, 일행을 막아선것은 놀랍게도 경비대를 거느린 벤더스! 벤더스는 월리에게 고용되어 엘의 조각을 가져다 주기로 계약했던 것. 벤더스는 '나소드'라고 불리는 기계 장치의 힘까지 빌려 엘소드 일행을 공격하고 엘소드 일행을 핀치로 올아녛지만 다시 한번 각성한 엘소드의 힘에 의해 큰 상처를 입고 모습을 감춘다.

The Bborus' Attack on Castle Wally!

지하수로를 빠져나와 월리성의 성벽 아래에 도착한 엘소드 일행들. 한밤중을 틈타 몰래 성벽 안의 통로를 통해 월리성으로 들어가려고 하는데... 그때 엘소드 일행과 마주친 것은 심히 수상쩍은 모습을 하고 있는 뽀루들! '자칭 대도적' 윌리엄이 순박한 뽀루들을 '형이 맛있는 저녁 먹여줄께' 라는 말로 속여서 월리성에서 좀도둑 질을 하려고 한것. '처절한 응징과 복수'를 다짐하며 엘소드에게 호기 좋게 덤빈 월리엄이었지만 역시나 대차게 얻어 맞고 뽀루들과 함께 꽁지가 빠지도록 줄행랑을 치게 된다.

나소드 등장!! 기계로봇이다!!

월리성의 한가운데에 있는 것은, 엘 에너지를 이용하여 움직이는 거대한 철 기계, '월리8호'! 월리는 이를 '나소드'라고 부르며 이기계를 대량 생산해 세계를 지배하겠다는 지극히 악당스러운 발언을 읆조린다. 그야말로 악전고투 속에 겨우 겨우 월리 8호는 이긴 엘소드 일행이었지만, 그들이 싸우는 와중에 월리는 엘의 조각과 자신의 연구 자료를 가지고 이미 월리성에서 모급을 감춘 뒤였다. 엘의 조각을 탈환하는 것과 함께, 엘소드 일행에 또 다른 목표가 생겼다.

그것은 바로, 월리의 나소드 대량생산을 막아내는 것.

Chapter 3: 베스마편

사라진 엘의 행방을 찾기 위한 엘소드 일행들의 모험은, 모래 바람이 불어오는 메마른 땅 - 베스마에 이른다.

Lizardmen of the land


베스마에 감도는 내전의 기운!!


악의원흉!!


Lizardmen of the hidden land.... 'HELL'


카야크를 무찌르고 리자드맨들과의 분쟁을 해결한 엘소드 일행. 협곡올 넘어 나아간 곳에서 일행이 마주하게 되는 것은?

Strange noises in the mines...


월리 로봇, 재등장!


비공정을 타고 하늘로


월리와의 최종결전, 굿바이 월리


ACT 2: THE BEGINNING

PART 1


PART 2


PART 3


ACT 3: THE CRISIS OF THE BELDER KINGDOM

PART 1


PART 2


PART 3


ACT 4: THE POWER OF THE RISING DARKNESS

PART 1


PART 2


PART 3


ACT 5: CHUNG

PART 1

PART 2

PART 3